세계는 지금 국제화와 개방화로 치닫는 변화의 물결아래 하나의 거대한 시장으로 형성되어 기업들이 동일한 조건 아래서 무한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 경제전쟁시대를 맞게 되었습니다.

삼일은 이에 대처하기 위하여 새로운 건설관리기법인 "사전예방 무하자 시공운동" 을 전사적으로 벌이기로 했습니다.

하자없는 정밀시공과 세심한 공정관리를 목표로 이 운동을 전개하면서 전 사원들이 새로운 각오로 삼일을 으뜸가는 종합건설회사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삼일은 "ENGINEERING CONSULTING SERVICE"의 개념을 도입하여 발주자와 더욱 긴밀한 유대관계를 확립하고 경제적이며 효율적인 현대적 시설물을 완성하기 위하여 더욱 매진하고 있습니다.

삼일은 이러한 견고한 제도적 장치들을 통하여 체계적이며 지속적으로 시공기술의 향상을 위해 선진 기술습득에 과감한 투자와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21세기의 끊임없는 변화에 발맞추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활을 다하기 위해 한발, 한발 내실을 다지며 노력을 기울여 갈 것입니다.

그동안 저희 삼일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종합건설회사로 발돋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 사장   박 종 웅